main_title
main_title
초대의글등록안내프로그램온라인 사전등록온라인 사전등록 확인초록 안내오시는 길
초대의글


올 여름 유난히 매섭던 태풍과 무더위를 잘 견디고 발갛게 익어있는 감나무를 바라보면 여간 대견스럽지 않습니다. 선생님들께서도 올해 크고 작은 일들 잘 마무리하시고 언제나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대한평형의학회는 국제 어지럼학회의 가장 권위 있는 바라니학회를 2016년도에 유치하게 되었습니다.
이 모두 지속적으로 관심을 보여주신 많은 회원님들 덕분이며 한 분 한 분께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성원 부탁 드리며 바라니학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25차 추계 대한평형의학회는 오는 2012년 12월 1일(토)에 개최되며 그 동안의 연구성과물을 구연과 포스터로 발표하는 자리로 우수연제에 대해서는 시상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또한 바라니학회 유치국으로서 전정연구에 대한 회원들의 눈높이를 한 단계 높이고자 기초전정분야의 연구에 대한 방법론과 최신지견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였고, 지난 바라니학회에 소개되었던 최신 이슈에 대해서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해외 연자는 stroke과 연관된 acute dizziness를 진단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Johns Hopkins 대학의 David Newman-Toker교수를 초청하여 "Diagnosing Stroke in Acute Dizziness and Vertigo: H.I.N.T.S to I.N.F.A.R.C.T"에 대한 강연을 준비하였습니다. 이어지는 패널토의에서는 복잡해 보이는 어지럼증의 진단을 쉽게 풀어가는 방법을 증례분석을 통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부디 참여하시어 진료와 연구에 도움이 될 유용한 정보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학회장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