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title
main_title
초대의글등록안내프로그램온라인 사전등록온라인 사전등록 확인오시는 길
초대의글
제 23차 대한평형의학회 추계학술대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전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이상기후로 인한 재난 속에서도 대한평형의학회는 여러분의 도움으로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본 학회의 추계학술대회는 전문의, 전공의. 전문간호사, 기사 등 어지럼과 평형장애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한 해의 막바지에 모여 1년 동안의 연구성과를 공유하는 축제의 장입니다.

이번 학회에서는 두 개의 심포지엄과 두 개의 Instruction course를 신설하였습니다. 또한, 최근 해외연수를 다녀오신 선생님들의 연구성과를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고, 해외 연자로 Washington 대학의 Joel Goebel 교수님을 모셔 실제 임상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임상진찰법에 대한 강연을 준비하였습니다.

Instruction course는 이비인후과와 신경과 각 과에서 소홀할 수 있는 분야에 대해 서로 보완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첫 심포지엄에서는 갈수록 중요성이 확장되어가는 근거중심의학을 임상에서 흔한 질환에 대해 적용하여 보고, 두 번째 심포지엄에서는 정상적인 전정기능검사를 보이는 질환에 대한 심도 있는 토의가 있을 것입니다.

이번 학회는 어지럼 및 평형장애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참여하여 활발한 지식공유의 장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풍성한 최신 연구성과와 임상지식을 얻어가시길 기원합니다.

2011년 11월
대한평형의학회 회 장 성 기 범

 
COPY